한달보다 사실 적게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컨텐츠 리뷰를 2-3달하고 1달간 practice questions을 하려고 했는데. 막상 문제를 푸니까 bio가 너무 낮게 나오고 15....나머지는 다 18 above네요. 첫 booster practice test 결과고요. 이제 막상 문제를 풀면서 보니까. 까먹은것도 많고 bio는 사실 리뷰한다면서 외우기보다는 그냥 이해한다는 핑계로 읽고 넘어가서 기억 안나는 것들도 꽤 되더라구요.
다른분들은 contents review완벽하게 다 외우신 상태에서 문제 푸셨나요?
contents review를 오래해서 까먹은거 같기도하고 (foundation이 약했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booster practice questions 10 set를 다하고 dat를 한달뒤에 본다고 성과가 나올지 고민입니다.
지금부터 practice questions을 해서 한달뒤에 치는게 나을지...(retake를 할수도 있다는 조건에서는 한달뒤에 치는게 맞습니다.) 아니면 retake를 못치고 처음시험이라 변수가 있을수도 있는걸 감안하고 그냥 더 공부해서 한번 치는게 좋을지....
보통 datbooster 비디오 컨텐츠 리뷰하고 practice questions다 풀고 (다른 resources를 이용안한다는 전제하에) 시험을 치면은 점수가 괜찮게 나올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